디자인개발

브랜드 디자인 시스템 사용 가이드 1

브랜드 디자인 사용 가이드 : 베이직 시스템 03월 18일 2024,    By LAY.D ― 1. 브랜드 디자인 사용 가이드 정의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전반적인 디자인 의도와 구체적인 적용방법을 명시한 지침서이자 해설서를 말합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디자인 원칙과 지침을 담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 관리운영에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

브랜드 디자인 시스템 사용 가이드 1 Read More »

GUI 스타일 가이드

GUI 스타일 가이드란 ? 03월 14일 2024,    By LAY.D ― 1. GUI 스타일가이드 정의 GUI 스타일 가이드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raphical User Interface)의 디자인과 상호작용에 대한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한 규칙과 지침을 정리한 문서입니다. GUI 스타일 가이드는 일반적으로 디자인 요소(색상, 폰트, 레이아웃 등), 사용자 경험(UX), 인터랙션 등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포함하며, 일관성 있는 유저인터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GUI 스타일 가이드 Read More »

브랜드 색상의 기능

브랜드 색상의 기능 03월 02일 2024,    By LAY.D 3 Seconds (3초의 기적) 3초의 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 데 걸리는 시간이 3초라고 합니다. 고작 3초로 첫인상이 결정된다니, 놀랍지 않을 수 없네요. 또한 사람은 오감을 통해 정보를 얻는데, 이 중 83%의 정보를 시각에 의존한다고 하니 보여지는 것이 왜 중요한지 설명이 되는 것 같습니다. 3 Seconds

브랜드 색상의 기능 Read More »

좋은 브랜드 디자인이란?

좋은 브랜드 디자인이란? 03월 01일 2024,    By LAY.D 연말이면 언론사 혹은 단체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등의 시상식 행사가 열리고 관련 내용이 기사화 됩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 인터브랜드(Interbrand)는 매년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를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마존 등의 브랜드가 상위에 포진해있고, 국내 브랜드로는 삼성, 현대/기아가 있습니다. 브랜드의 중요성이

좋은 브랜드 디자인이란? Read More »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