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브랜드 디자인 트렌드

브랜드 디자인 트렌드 01월 17일 2024,&nbsp&nbsp&nbsp By LAY.D 오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브랜드는 다양한 변화의 과정을 겪으면서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죠. 이러한 브랜드들은 각자의 전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시대의 변화와 트렌드에 잘 적응하고, 그 과정에서 브랜드만의 독특한 시각적 정체성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는 소비자와의 소통에서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브랜드가 다른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동시에, […]

브랜드 디자인 트렌드 Read More »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01월 11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소중한 분에게 선물을 한다면,  선물 아이템 선정에서 포장, 전달까지 고려를 할 것입니다 어떤 선물이 의미 있을까 ? 어떤게 필요할까 ? 고민하며 선물 아이템을 고를것이고, 아이템이 선정되면 어떻게 포장해서 드릴지 고민으로 이어지죠. 선물을 준비한다는건 선물아이템 선정, 포장방식과 전달 방식까지 신경써야 하는 정성이 요구됩니다. 선물을 받는 이는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Read More »

브랜드 네이밍 개발 방안

브랜드 네이밍 개발 방안 01월 10일 2024,&nbsp&nbsp&nbsp&nbsp By LAY.D 어떤 이름은 한 번 듣기만 해도 기억에 남고, 반면 몇 번을 들어도 기억하기 어렵고 발음하기 힘든 이름이 있습니다. 또한, 이름을 듣는 순간 ‘정말 잘 지었다.’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상표도 있습니다. Q : 아이폰, 아이맥, 아이패드. 아이클라우드… 왜 애플 제품은 죄다 아이+Sth 으로된 이름을 사용할까 ? Q

브랜드 네이밍 개발 방안 Read More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의 기능

브랜드 색상의 기능 01월 08일 2024,    By LAY.D 3 Seconds (3초의 기적) 3초의 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3초라고 합니다. 고작 3초로 첫인상이 결정된다니.. 놀랍지 않은가요 ? 또한 사람은 5감을 통해 정보를 얻는데 이 중 83%의 정보를 시각에 의존한다고 합니다. 3 Seconds 와 83%,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시각적인 면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의 기능 Read More »

좋은 브랜드 디자인이란?

좋은 브랜드 디자인이란? 01월 15일 2024,&nbsp&nbsp&nbsp By LAY.D 연말이면 언론사 혹은 단체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등의 시상식 행사가 열리고 관련 내용이 기사로 다루어집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 인터브랜드(Interbrand)는 매년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를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브랜드의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면서, 그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도 다양해지고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량, 브랜드에 대한

좋은 브랜드 디자인이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