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관성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 전략

올바른 브랜드 색상 선정 기준​ 01월 15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색상은 브랜드 인지도에 최대 80%까지 높여줍니다. 티파니 블루는 주얼리 브랜드로 잘 알려진 티파니(Tiffany)의 브랜드 색상입니다. 이 색상은 티파니 브랜드의 상징적인 요소로, 광고, 매장 인테리어디자인, 포장 디자인 등에  사용되어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움과 독특함을 나타내며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이나 약혼과 같이 로맨틱하고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 전략 Read More »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01월 12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글 내용이 한눈에 쏙쏙 잘 들어오는 책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책의 크기, 사용된 글꼴, 페이지별 콘텐츠의 양과 여백, 적절한 이미지 활용 등이 전체 레이아웃과 잘 어우러진 이유일 것입니다. 표지 등이 이쁘게 디자인된 책은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연출만 잘하면 라이프스타일 잡지 광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