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아이덴티티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시스템 사용 가이드 1

브랜드 디자인 사용 가이드 : 베이직 시스템 03월 18일 2024,    By LAY.D ― 1. 브랜드 디자인 사용 가이드 정의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전반적인 디자인 의도와 구체적인 적용방법을 명시한 지침서이자 해설서를 말합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디자인 원칙과 지침을 담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 관리운영에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 […]

브랜드 디자인 시스템 사용 가이드 1 Read More »

GUI 스타일 가이드

GUI 스타일 가이드란 ? 03월 14일 2024,    By LAY.D ― 1. GUI 스타일가이드 정의 GUI 스타일 가이드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raphical User Interface)의 디자인과 상호작용에 대한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한 규칙과 지침을 정리한 문서입니다. GUI 스타일 가이드는 일반적으로 디자인 요소(색상, 폰트, 레이아웃 등), 사용자 경험(UX), 인터랙션 등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포함하며, 일관성 있는 유저인터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GUI 스타일 가이드 Read More »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03월 12일 2024,    By LAY.D ― 1.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정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기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재정의하고 재구성하는 브랜딩을 말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목적은 다양합니다. 시장에서의 포지셔닝을 재정의하거나, 브랜드의 방향성을 재정립하거나,시장을 확장/확대하거나, 브랜드 이미지를 현대화 혹은 강화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이유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시 신중하게 계획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Read More »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