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01월 12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글 내용이 한눈에 쏙쏙 잘 들어오는 책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책의 크기, 사용된 글꼴, 페이지별 콘텐츠의 양과 여백, 적절한 이미지 활용 등이 전체 레이아웃과 잘 어우러진 이유일 것입니다. 표지 등이 이쁘게 디자인된 책은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연출만 잘하면 라이프스타일 잡지 광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Read More »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01월 09일 2024,&nbsp&nbsp&nbsp By LAY.D 브랜드 로고에는 다양한 유형이 존재하며, 각각의 특성과 활용 방안이 있습니다. 로고 디자인을 진행할 때는 이러한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브랜드의 목적과 브랜딩 전략에 맞게 선별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애플로고는 사과형태인데 반해, 삼성로고는 SAMSUNG 글씨체로만 되어있을까 ? 애플의 경우, 사과 모양은 애플 제품의 창의성과 혁신을 상징하며, 심플하고 아이코닉한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Read More »

브랜드 색상의 기능

브랜드 색상의 기능 01월 08일 2024,    By LAY.D 3 Seconds (3초의 기적) 3초의 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3초라고 합니다. 고작 3초로 첫인상이 결정된다니.. 놀랍지 않은가요 ? 또한 사람은 5감을 통해 정보를 얻는데 이 중 83%의 정보를 시각에 의존한다고 합니다. 3 Seconds 와 83%,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시각적인 면이

브랜드 색상의 기능 Read More »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