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03월 09일 2024     By LAY.D 글 내용이 한눈에 쏙쏙 잘 들어오는 책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책의 크기, 사용된 글꼴, 페이지별 콘텐츠의 양과 여백, 적절한 이미지 활용 등이 전체 레이아웃과 잘 어우러진 이유일 것입니다. 표지 등이 이쁘게 디자인된 책은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연출만 잘하면 라이프스타일 잡지 광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Read More »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03월 08일 2024,    By LAY.D 삼성 로고는 원 안에 글자가 구성된 반면에, 애플 로고는 사과 형태의 심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브랜드 로고는 단순한 상징을 넘어서 기업의 정체성, 가치, 그리고 비전을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애플과 삼성, 두 글로벌 기업의 로고는 각각의 기업이 추구하는 바와 고유의 철학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애플 로고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Read More »

브랜드 색상의 기능

브랜드 색상의 기능 03월 02일 2024,    By LAY.D 3 Seconds (3초의 기적) 3초의 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 데 걸리는 시간이 3초라고 합니다. 고작 3초로 첫인상이 결정된다니, 놀랍지 않을 수 없네요. 또한 사람은 오감을 통해 정보를 얻는데, 이 중 83%의 정보를 시각에 의존한다고 하니 보여지는 것이 왜 중요한지 설명이 되는 것 같습니다. 3 Seconds

브랜드 색상의 기능 Read More »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