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01월 11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소중한 분에게 선물을 한다면,  선물 아이템 선정에서 포장, 전달까지 고려를 할 것입니다 어떤 선물이 의미 있을까 ? 어떤게 필요할까 ? 고민하며 선물 아이템을 고를것이고, 아이템이 선정되면 어떻게 포장해서 드릴지 고민으로 이어지죠. 선물을 준비한다는건 선물아이템 선정, 포장방식과 전달 방식까지 신경써야 하는 정성이 요구됩니다. 선물을 받는 이는 […]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Read More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의 기능

브랜드 색상의 기능 01월 08일 2024,    By LAY.D 3 Seconds (3초의 기적) 3초의 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3초라고 합니다. 고작 3초로 첫인상이 결정된다니.. 놀랍지 않은가요 ? 또한 사람은 5감을 통해 정보를 얻는데 이 중 83%의 정보를 시각에 의존한다고 합니다. 3 Seconds 와 83%,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시각적인 면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의 기능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