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shin THEHUE

← Back to the Portfolio

Project Background

한신공영(주)는 현재 주택시장에서 요구되고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하기 위하여 새로운 ‘한신더휴’ 브랜드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Brand Concept

COLOR YOUR LIFE in Hanshin THE HUE

사람과 자연이 조화된 편안한 생활공간이란 기존 ‘한신휴플러스’의 의미를 유지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해 ‘HYU PLUS’를  ‘Hanshin THE HUE’ 로 변경하였습니다.

HUE ( En:색체. 색감 ) 의 영어적 의미를 살려 “삶을 더욱 다채롭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한신더휴” 를 브랜드 컨셉으로 설정하였습니다.

Brand Visual Concept

3개의 사각형태로 구성된 심볼은 하늘, 대지 그리고 인간의 조화를 의미하는 ‘천지인’, 즉 하늘과 땅이 삶을 포근히 감싸는 형상으로 안정감과 따뜻함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BLUE ( 하늘 ), COOL GRAY ( 안전한 삶, 풍요로운 삶 ), GREEN ( 숲, 대지 )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태에 ‘자연의 선=곡선’을 더함으로써 자연이 담긴 공간을 나타내고자 표현하였습니다.

  • Date: 2016.05
  • Client: 한신공영(주) Hanshin Construction
  • Filed under: branding, communication, Editorial
  • Link: www.hs-thehu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