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01월 19일 2024,&nbsp&nbsp&nbsp By LAY.D ― 1.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정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기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재정의하고 재구성하는 브랜딩을 말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목적은 다양합니다. 시장에서의 포지셔닝을 재정의하거나, 브랜드의 방향성을 재정립하거나,시장을 확장/확대하거나, 브랜드 이미지를 현대화 혹은 강화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이유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시 신중하게 계획되고 […]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