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01월 12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글 내용이 한눈에 쏙쏙 잘 들어오는 책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책의 크기, 사용된 글꼴, 페이지별 콘텐츠의 양과 여백, 적절한 이미지 활용 등이 전체 레이아웃과 잘 어우러진 이유일 것입니다. 표지 등이 이쁘게 디자인된 책은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연출만 잘하면 라이프스타일 잡지 광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Read More »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01월 11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소중한 분에게 선물을 한다면,  선물 아이템 선정에서 포장, 전달까지 고려를 할 것입니다 어떤 선물이 의미 있을까 ? 어떤게 필요할까 ? 고민하며 선물 아이템을 고를것이고, 아이템이 선정되면 어떻게 포장해서 드릴지 고민으로 이어지죠. 선물을 준비한다는건 선물아이템 선정, 포장방식과 전달 방식까지 신경써야 하는 정성이 요구됩니다. 선물을 받는 이는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Read More »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01월 09일 2024,&nbsp&nbsp&nbsp By LAY.D 브랜드 로고에는 다양한 유형이 존재하며, 각각의 특성과 활용 방안이 있습니다. 로고 디자인을 진행할 때는 이러한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브랜드의 목적과 브랜딩 전략에 맞게 선별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애플로고는 사과형태인데 반해, 삼성로고는 SAMSUNG 글씨체로만 되어있을까 ? 애플의 경우, 사과 모양은 애플 제품의 창의성과 혁신을 상징하며, 심플하고 아이코닉한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Read More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의 기능

브랜드 색상의 기능 01월 08일 2024,    By LAY.D 3 Seconds (3초의 기적) 3초의 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데 걸리는 시간이 3초라고 합니다. 고작 3초로 첫인상이 결정된다니.. 놀랍지 않은가요 ? 또한 사람은 5감을 통해 정보를 얻는데 이 중 83%의 정보를 시각에 의존한다고 합니다. 3 Seconds 와 83%,  기업, 제품 및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시각적인 면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각적 요소 _ 브랜드 색상의 기능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