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03월 09일 2024     By LAY.D 글 내용이 한눈에 쏙쏙 잘 들어오는 책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책의 크기, 사용된 글꼴, 페이지별 콘텐츠의 양과 여백, 적절한 이미지 활용 등이 전체 레이아웃과 잘 어우러진 이유일 것입니다. 표지 등이 이쁘게 디자인된 책은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연출만 잘하면 라이프스타일 잡지 광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Read More »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03월 08일 2024,    By LAY.D 삼성 로고는 원 안에 글자가 구성된 반면에, 애플 로고는 사과 형태의 심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브랜드 로고는 단순한 상징을 넘어서 기업의 정체성, 가치, 그리고 비전을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애플과 삼성, 두 글로벌 기업의 로고는 각각의 기업이 추구하는 바와 고유의 철학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애플 로고

브랜드 로고 디자인 타입 Read More »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03월 07일 2024 ,    By LAY.D 소중한 분에게 선물을 한다면,  선물 아이템 선정에서 포장, 전달까지 고려를 할 것입니다 어떤 선물이 의미 있을까 ? 어떤게 필요할까 ? 고민하며 선물 아이템을 고를것이고, 아이템이 선정되면 어떻게 포장해서 드릴지 고민으로 이어지죠. 선물을 준비한다는건 선물아이템 선정, 포장방식과 전달 방식까지 신경써야 하는 정성이 요구됩니다. 선물을 받는 이는

좋은 패키지 디자인 기준 Read More »

브랜드 색상의 기능

브랜드 색상의 기능 03월 02일 2024,    By LAY.D 3 Seconds (3초의 기적) 3초의 법칙이란 말이 있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되는 데 걸리는 시간이 3초라고 합니다. 고작 3초로 첫인상이 결정된다니, 놀랍지 않을 수 없네요. 또한 사람은 오감을 통해 정보를 얻는데, 이 중 83%의 정보를 시각에 의존한다고 하니 보여지는 것이 왜 중요한지 설명이 되는 것 같습니다. 3 Seconds

브랜드 색상의 기능 Read More »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