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01월 19일 2024,&nbsp&nbsp&nbsp By LAY.D ― 1.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정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기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재정의하고 재구성하는 브랜딩을 말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목적은 다양합니다. 시장에서의 포지셔닝을 재정의하거나, 브랜드의 방향성을 재정립하거나,시장을 확장/확대하거나, 브랜드 이미지를 현대화 혹은 강화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이유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시 신중하게 계획되고 […]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브랜딩 Read More »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01월 12일 2024 &nbsp&nbsp&nbsp By LAY.D 글 내용이 한눈에 쏙쏙 잘 들어오는 책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책의 크기, 사용된 글꼴, 페이지별 콘텐츠의 양과 여백, 적절한 이미지 활용 등이 전체 레이아웃과 잘 어우러진 이유일 것입니다. 표지 등이 이쁘게 디자인된 책은 공간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연출만 잘하면 라이프스타일 잡지 광고와 비교해도 손색이

좋은 편집 디자인 기준 Read More »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