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VILLAGE 1939

← Back to the Portfolio

MUSIC VILLAGE 1939 Brand Identity

음악역1939 가평군 뮤직빌리지의 브랜드입니다. 음악역1939 대한민국 1 뮤직빌리지이며 도시재생의 일환으로 폐역사인 ()가평역을 음악문화컨텐츠를 통해 365 음악축제가 열리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음악문화 중심 도시로 지역발전도모를 기대하며 가평군과 경기도가 함께 효과적인 홍보.마케팅을 위해 개발된 브랜드입니다. 음악역1939 교통교류의 장이였던 폐역사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음악문화예술을 창작하고 교류할 수 있는 곳으로 계승하는 의미를 담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개발하였다.

Brand Identity Concept 

가평군이 폐철도 부지인 가평역사내에 조성한 가평 뮤직빌리지의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과 대내외적 홍보를 위해 브랜드 네임과 BI(Brand Identity)를 개발하고 대한민국 최초 음악도시로 새롭게 출발 한다. 가평 뮤직빌리지 브랜드 네임은 ‘음악역 1939’로 정해졌다. 1939는 1939년 7월25일 교통과 관문으로 개통된 가평역의 역사성과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역동적이고 개방된 음악중심,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상징성을 결합한 의미를 담고 있다.

  • Date: 2018.11
  • Client: GaPyeong County
  • Filed under: branding, communication, Verbal Branding
  • Link: www.musicvillage193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