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E&HEEMANG

← Back to the Portfolio

Background
가로수길 미래와희망 산부인과의원이 세관사거리로 이전, 개원준비하면서
Branding Reactivation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Solutions
1. Building Up Brand Visual Identity
미래와희망 기존 BI시스템을 보완할 수 있으면서, 대내/외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사용될 수 있는
Brand Visual Asset 개발

2. Boutique Obstetrics & Gynecology Clinic
여러 예술작품(사진,페이팅,한국전통공예, 가구)들을 각 층별 theme를 정해 설치, 배치함으로써
산부인과, 산후조리원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밝고 행복한 느낌을 제공하고, 일의 능률을 높힐 수 있는
근무환경 개선할 수 있게 하였다.

_CROSSPOINT

  • Date: 03/2013
  • Client: MIRAE&HEEMANG
  • Filed under: branding, communication
  • Link: www.mirae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