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 Retail Market Trend

← Back to the Portfolio

Project Background
서울의 주요상권의 마이크로한 변화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정리한 내용을 모아 만든 Micro Retail Market Trend
하나의 지역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지역만이 지니고 있는 환경과 분위기, 방문객들 그리고 그 안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풍부한 컨텐츠들은 오히려 매체가 말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다른 변화를 빚어가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인지하고 있는 지역일지라도 조금 더 Micro하게 분석하고 새롭게 정의해 가는 선상에서 또 다른 소비를 이끌어내고, 지역의 활기와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좋은 자료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구성되었습니다.

신한카드의 빅데이타와 입소스코리아의 고객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에비슨영코리아가 분석 및 집필하였고 LAY:D에서 컨텐츠 재구성과 디자인하였습니다.

  • Date: 2019.03
  • Client: AVISION YOUNG KOREA
  • Filed under: communication, Edito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