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IN Hospital

← Back to the Portfolio

BUMIN Hospital identity Design
1.Considerations
-기존의 부민부산병원의 이미지와 개원하게될 부민서울병원의 브랜드 가치통합
-부민네트워크를 강조한 미래형 의료전문 서비스를 차별화

2.Key Aspects of the Brief
서울 부민병원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Vision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HI(Hospital Identity)개발

기존 부산, 구포 부민병원의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3.Brand Understanding

부민병원부산의 오랜 전통과 역사 전문화된 변원, “부민”이라는 지역적 인지도 와 부민서울의 자연친화적, 하이테크, 모던, 휴머니즘을

서로 유기적으로 잘 어우러져 미래의 부민변원 브랜드 이미지 창출

 

4.Design Direction

-Human-centered Hospital : 인간 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환장중심의 전문화된 종합변원

-Professional Hospital : 유기적인 다병원체제를 바탕으로하는 전문화된 종합병원

-Eco-Hospital : 자연의 숲을 담은 병원, 도시속에 숲을 가져다 놓은 녹색병원, 숲을 닮은 병원

 

환자, 지역주민,.. 모든 분들 마음속에 신뢰의 Green Square

– CROSSPOINT

  • Date: 2012
  • Client: BUMIN HOSPITAL
  • Filed under: branding, communication
  • Link: www.bum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