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Promise Brand Identity

← Back to the Portfolio

Brand Overview

‘숲의약속’은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 센터의 브랜드입니다. 수도권 아토피 치유기반 조성과 지역발전도모 그리고 주민건강 증진을 위한 치유.힐링.교육,체험의 공간으로 가평군 잣향기푸른숲과 연계하여 헬스투어리즘 브랜드 이미지를 지향합니다.

Brand Identity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본연적 가치와 자연의 현대적가치(‘숲은 살아있는 병원’,’숲은 녹색의사다.’) 그리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감성적 가치를 담아 ‘가평 숲속(자연)에서 이루어지는 환경성질환 예방.관리 라이프스타일 가이드를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로 설정했습니다.

Brand Name

‘숲의약속’은 숲의 현대적 가치(녹색의사, 살아있는 병원)를  담은 브랜드 네임으로 가평군의 우수한 생태환경과 지역명과 결합하여 더욱 명확한 브랜드 스토리가 느껴질 수 있도록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센터명 – 가평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   부르는 이름 – 가평군 숲의약속, 가평숲의약속

Brand Visual Identity

치유, 힐링 등 숲의 현대적 가치를 어미새가 알을 품고있는 이미지를 형상화한 심볼을 기본으로 브랜드 핵심 컬러와 그래픽모티브, 타이포그래피 등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디자인 적용원칙을 세워 숲의약속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숲의약속 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5가지(Presenatation, Publication, Product, Property, Promotion)로 그룹핑하여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는 숲의약속만의 차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고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숲의약속의 고유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전달하는데 효과가 있게 하였습니다..

  • Date: 2017.06
  • Client: GaPyeong-Gun
  • Filed under: branding, communication, Editorial, event / promotion
  • Link: www.gp.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