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han Steel STAZ

← Back to the Portfolio

DaeHanSteel Brand Identity _ Staz Brand Activation
대한제강 Staz는-스틸의 모든것(steel solution A to Z)의 약자로 철근의 생산, 가공에서 부터 유통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한제강의 솔루션 브랜드이다

Staz는 철강서비스시장창출과 그 시장을 선점, 리딩하고자하는 비지니스 목표 아래 2009년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 재 디자인경영 원칙아래 B2B산업분야에서 소외되었던 디자인에 대한 가치를 높혀 기업문화와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의 질을 높히고, Brand identity & Value의 명확성을 높히고, 브랜드가 가야할 방향을 보다 구체적인 설정해가는 과정 중이다.

1.우리가 누구이며
 2.우리는 어떤일을 하고
 3.우리는 어떤 Brand Propositions을 통해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려하는가? 라는 브랜드의 존재의 이유를 확고히하고.
이 3가지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들에 잘 담아 낼 수 있게
다양한 아이디어와 효과적인 방향을 제시해야만 했던.그리고 해야만 하는 일들..

결과적으로 
Brand vs Branding의 차이와 Brand Propositions이 어떻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들로 visualization될 수 있는지를 배움에서 경험으로 쌓이게 되었던 프로젝트

그들의 비지니스 성공을 위해서

_CROSSPOINT

  • Date: 2011
  • Client: DAEHAN STEEL
  • Filed under: branding, communication, event / promotion
  • Link: blog.idaeh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