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JEON TERMINAL CITY

← Back to the Portfolio

DAEJEON TERMINAL CITY Corporate Identity
Project Direction
기업이미지 통합
기업의 이미지를 통합하는 작업을 가리켜 CIP(Corporate identity program)라고도 함
.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사원들로 하여금 공유하게 하고 외부로 표현하는 동시에 
  미래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경영전략
. 시대가 변화면서 기업의 정체성 표현뿐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및 경영환경을 
  개선하여 나가는 데 꼭 필요한 작업으로 인식
. C.I는 기업 명칭, 심벌 칼라, 로고 타입 등 여러가지 시각적인 요인(Visual Identity)에 의존

Corporate Identity Concept
대전터미널시티의 그룹명은 고 이구열 회장님의 ‘친절’과’ 근면’ 정신이 담긴
대중교통 허브로서의 기능적 가치와, 복합문화공간의 감성적 가치를 담다.

Visual Identity Concept
대전복합터미널 심볼은 교통의 요지인 대전광역시 특성을 살린 전국으로
연결된 5개 고속도로 및 대전시민 마음 에 밝게 빛나는 별(大)을 상징화
신뢰와 믿음을 의미하는 Prussian Blue와 모두에게 열려있는
복합문화공간 이미지를 담은 Warm Yellow 색상을 사용

_CROSS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