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KiHan Nara

← Back to the Portfolio

Project Background
한샘교육은 영유아 한글교육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신기한나라”를
Family Brand로 격상시켜 한글나라, 국어나라, 수학나라, 영어나라, 아기나라 로 브랜드 확장을 계획,
보증브랜드 전략 ( Endorsed Brand Strategy ) 에 필요한 Brand Communication Tool 개발이 필요

Brand Identity
신기한 나라는 놀이+탐구+예술이 결합된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창의적인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고,
두뇌계발부터 언어학습까지 연령에 맞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을 위한 브랜드이다.

Brand Key Words
지구인재, 놀이, 신비함, 신기함, 즐거움, 창의, 재미, 자유

_CROSS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