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KOREA GOLDEN PEONY & WYGG

← Back to the Portfolio

1. Big Korea Golden Peony Corporate Identity

Big Korea Golden Peony는 동북아 문화와 정신의 세계화를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 개척자라는 이름아래

한국, 중국의 문화적 소통과 성장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컨텐츠 육성 및 유통을 서비스 하는 회사입니다.

Visual Concept

한국과 중국의 문화가 만나 교류와 배려가 시작되는 문(門:Gate)을 의미합니다.

개척정신과 리더쉽, 활기찬 에너지를 의미하는 Red와 Golden Peony의 상징하는 Gold를

메인색상으로 사용하였습니다.

2. WUYUGUAGUA Corporate Identity

WYGG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협력하여 연예인력을 양성하고 방송사,

제작사등의 엔터테이먼트 회사의 성격을 가진 종합 미디어 그룹입니다.

Naming

중국어로 WuYuGuaGua는 갓 태어난 어린아이의 울음 소리를 뜻하며, 

이는 한국과 중국을 이어주는 목소리, 즉 Bridge의 역활을 할것이라는 포부가 담은 회사명입니다.

Visual Identity

BKGP가 가지고 있는 한국과 중국의 문화가 만나 교류와 배려가 시작되는 문이라는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블랙을 메인 컬러로 정하고,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 Date: 2017.07.08
  • Client: Big Korea Golden Peony
  • Filed under: branding, communication
  • Link: bkgp.kr/